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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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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정보수정에서는 이름(개명), 아이디(이메일), 휴대폰번호, 비밀번호, 주소록.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■ 회원정보 수정하기 1. 마이페이지>>회원정보수정 에서 변경 ※ 주소지/배송지 변경 시 동일

    ■ 이름 변경하기

    이름 변경은 실명기관에 해당 정보가 있어야 가능합니다. 실명기관에 개명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실명등록센터에서 실명등록을 마친 후,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실명등록센터 : NICE 신용평가정보(주)   - 홈페이지: https://www.niceid.co.kr

      - 고객센터: 1600-1522 

  • Q. 가맹점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 

    쇼핑몰 메인 페이지 하단의 가맹 신청 > 약관 동의> 회원 가입

     

    가맹점 입점 신청 하시면 본사에서 해피콜 드립니다.


  • Q.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 

    ■ 회원탈퇴 




    1. 마이페이지>오른쪽 상단의 회원정보수정 버튼 옆에 회원탈퇴 기능이 있습니다.

      (마이 페이지 왼쪽 맨 하단에도 있습니다.)


    * 탈퇴 이후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.

  • Q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
  • 로그인 버튼 오른쪽 하단에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세요.

   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
   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
  • Q.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.
  •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

   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“로그인”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 참고로, 등록된 정보 기준으로 아이디찾기가 이루어지므로 동일한 등록정보를 가진 타 아이디가 함께 검색 될 수 있습니다.

    비밀번호 입력 오류
    지속적으로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.


    웹브라우져 확인사항 체크
    아이디,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회원님의 PC에서 웹브라우져의 확인사항을 체크 해 주십시오.


    1. 다른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사이트에서 로그인 가능한지 확인
    고객님의 PC 설정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이상이 있을 경우 SSL암호화가 적용되는 사이트에 접속이 안될 수가 있으니 다른 쇼핑몰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

     

    - 다른 사이트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
   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 → 인터넷 옵션 → 고급 에서 ‘SSL 2.0사용’과 ‘SSL3.0사용’이 체크되었는지 확인해 주세요.

     

   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고급 에서 ‘SSL 2.0사용’과 ‘SSL3.0사용’이 체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 

    - 다른 사이트는 로그인이 되는데 옥션만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
   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→ 인터넷 옵션 → 고급 에서 ‘UTF-8 URL 보내기’ 체크를 빼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고급 에서 ‘URL을 항상 UTF-8로 보냄’ 체크를 빼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2. 파일 및 보관일수 삭제
    IE 6.0과 XP 사용자의 경우 종종 쿠키가 저장되지 못해 옥션에 로그인이 않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다음과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1) 도구 → 인터넷 옵션 → 개인정보 에서 설정이 [보통]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후 [보통]일 경우 [사이트(S)] 버튼 클릭

     

    도구>인터넷 옵션>개인정보 에서 설정이 보통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보통일 경우 [편집] 버튼 클릭해주세요.

     

    3) 웹사이트 주소 부분에 히든카드 주소를 입력하고 [허용]버튼 클릭


     

     

    4) 위와같이 조치하였는데도 로그인이 안될 경우

    도구 → 인터넷 옵션 → 개인정보에서 [고급] 버튼을 클릭한 후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 

    5) XP 사용자의 경우 개인 방화벽 시스템 때문에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. 

  • Q. 회원 ID는 변경할 수 없나요?
  • 회원아이디는 곧 가맹쇼핑몰 2차도메인이 되기 때문에, 변경이 어렵습니다. 가입시 신중히 회원ID를 고려하시고 가입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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